2023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취소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기간 내 신청할 수 있도록 소속 학생들에게 반드시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수강취소 기간: 9. 18.(월) 09:00 ~ 9. 20.(수) 18:00 ※ 취소기간 경과 후 취소 불가함
2. 취소 범위: 학부 및 대학원 1과목만 수강 취소 가능
3. 수강취소 시 유의사항
가. (학부생) 취소결과 최종 수강신청학점이 하한선* 이상이어야 함에 유의
* 수강신청 학점 하한선: 1 ~ 7학기 이수자 6학점 / 8학기 이상 이수자 1학점
나. 수강취소 학점은 이월학점에서 제외함
다. 취소 제한과목 : 기초영어, 대학수학, 초급물리학, 화학기초, 대학생활과진로설계, 전공진로설계, HRC 학생수강 글쓰기 및 고전.명저읽기
라. (대학원생) 수료 학점 이수자는 최소 수강신청 미적용
4. 취소방법 및 절차【붙임의 수강신청 취소 안내문 참조】
가. 학생: 오아시스에서 수강신청 취소신청 후 수강신청취소원을 소속 학부(과) 사무실로 제출
나. 학부(과) 조교: 확인 처리
다. 학부(과)장: 최종 처리
※ 대학원 일반과정 학과는 단과대학 행정실 수업담당자가 최종 처리
5. 행정사항
가. 학부(과)
- 오아시스 수강과목취소처리 해당 메뉴에서 지정된 처리기간*까지 취소 처리 완료하여, 학생들이 최종 취소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함 (* 2023. 9. 18.(월)~9. 22.(금) 18:00까지)
- 수강신청취소원 서류는 학부(과) 사무실에 5년간 보관
나. 정보혁신부: 시스템 운영 점검 및 취소제한 과목이 제한될 수 있도록 조치함
붙임 수강신청 취소 관련 오아시스 사용 설명서 1부. 끝.